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조합원게시판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뿌연 담배연기속에..

개잡자 | 2009.03.06 | 조회 1138
낮부터 내리던 비가 이밤에도 부슬부슬....
 오늘  문화제에도 참석하지 못하고..
애궂은 담배만 죽이고 있구려..
언론악법저지 투쟁을 위해 제작거부투쟁한지가 불과 4일전인데
이젠 임단협 결렬로 파업이 예상되는 시점에 와있네...
무능한 사측,아니 무능하고 비열한 일부 실국장들,이 인간들이 주요 간부직에
있으니 한숨만 절로 나오는구나..
자기들 밥그릇은 챙길만큼 챙기고 자기들끼리 속닥이더니 사원들 모르게 새로 사원들을
뽑고(아무리 생각해도 인사청탁을 받고 뽑은것 같은 느낌이) 그러고선 올해 적자가 예상되니
비상경영체제로 가야하며 임금도 삭감하자고 개지랄이다..
지들 자리 만들고 보직부장을 20%나 늘려 매년 6억~8억의 경비를 추가 지출하게 하고 구본홍보디가드들에게
하루에 30만원씩 일당 주어가며 어디서 뭐하다가 온지도 모르는 법조팀장이라는 변호사에, 어디다 지출한 건지도
모르는 정체불명의 영수증들...
정말이지 이들을 인간취급하고 싶지도 않다..누구 구본홍의 충실한 개가 아니라까봐 개의 습성을 그대로 보여준다.
근데 개는 어지간해서는 주인을 무는 법이 없는데 이곳에 있는 개들은...광견병 예방주사를 맞지 않았나보다..젠장할.
북한 미사일이다,서해상의 긴장고조다.해서 이슈가 많이 늘었는데 다음주에는 파업에 대한 본격적인 논의가 있을듯..
노동위에서 어떤 조정안을 내놓을지...
아~~~..지금것 알콩달콩,싸우기도 하고 서로 웃으며 잘지내왔겄만 구본홍이라는 낙하산과 그 권력에 혀를 내름거리며 꼬리를 흔들며 그것도 모자라 주인을 향해 짖고 물어뜯는 몇마리의 개들 때문에 이곳에 풍파가 끊이지 않는구나..
icoComment 댓글 0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