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조합원게시판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방송장비박람회 인원구성..

잭과콩나무 | 2009.04.11 | 조회 1559
회사에서 8명정도가 방송장비박람회에 간다고하네여..
기술2,영상2,그래픽2,경영2 이라고하던데...

비싼항공료에 체류비까지 내가면서 단지 부서장한테 잘보이고 위사람테 잘보인 사람이 간다는건 말도안되는겁니다

 뭐 개인회사야 오너맘이라지만 명색이 언론사인데 당연히 직접적으로 관련된
기술국에서 더 가면 갔지 말이 안됩니다.....

합리적인 방법없이 진행된다면 비싼돈 주고  한마디로  같이 놀러간다는거 아닙니까..
 향후 YTN에 있어 디지털로 전환되는 중요한 시점에 방송장비박람회는 정말 중요한 이벤트입니다
 전시된 상품을 단지 구경하는것이 아니라 행간에서 의미를 찾듯이 향후 디지털트렌드를 읽어와야합니다..


icoComment 댓글 3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