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조합원게시판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정당한 절차?…떳떳하면 왜 숨기고 밖에서 하나?

ssingssing | 2012.02.22 | 조회 1694

 

 배석규 이사 재선임 추천을 한 오늘 이사회가 정당한 절차에 따른 것이란다.

 

 그렇게 정당하다면, 노동조합에서 불과 며칠 전 이사회 일정 문의할 때 사측은 왜 모른다고 거짓말을 했을까 ?

 

 그렇게 떳떳하다면, 멀쩡한 회사 건물 놔두고 왜 이른 아침부터 강 건너 강남의 식당에 모여 이사회 열었나 ?

 

 구본홍 조차도 회사에서 열려고 하지 않았나 ? (나중에 변경하긴 했지만...)

 

 배석규 스스로 자신이 사장으로 당당히 불리고 연임할 자격이 없음을 자연스럽게 알려주는 셈이죠 ?

 

 정당성을 갖추지 못한 인사들일수록 앵무새처럼 '정당'과 '절차'를 들먹입니다.

 

 그래봐야 본질은 '음침'과 '뒤통수 치기'일  뿐임은 다들 잘 알고 있습니다.

 

 연임 맘대로 되지 않을 것이고, 운 좋게 연임되더라도 '식물 사장'으로 비참히 스러져갈 것임을...

 

 

 

icoComment 댓글 1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