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조합원게시판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YTN맨이라는게 이렇게 자랑스러웠던 적은 없었습니다.

gs1200 | 2012.03.08 | 조회 1894

  오늘 전 말로만 듣던 YTN이 저력을 눈으로 확인했씁니다..

우리보다 몇배는 많은 K,M에 조금도 꿀리지않는 저력을 두 눈으로 똑똑이 보았습니다.

 

 9시20분까지 1층 로비 맨 앞에 앉은  제 뒤에 동지들이 거의 없었는데.... 눈깜짝할사이에 강철대오를 만들어내는  저력을 보았고...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우리보다 몇배는 많은 M은 올라가지도 못한  최종 준결승에서  언론노조 위원장에 양보의 미덕을 보여준  김기봉선배..... ...

 

  혈혈단신으로  배꼽잡는 웃음과 눈물, 감동의 도가니로 파업K스타를 접수해버린 박진수선배..... 아직도 공중파 예능피디들의 찬사와 좌중들의 환호성이 귀가에 생생합니다.....

 

 전 오늘 돈으로는 환산할수없는 양의 엔돌핀과 아드레날린이 마구마구 뿜어져나오는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확신이 들었습니다..

 

 비록 지금 약삭빠름과 빈틈없는 처세술로 무장한 이들이 우릴 비웃고 있을지언정  맨 마지막 보석같은  미소는 오늘 함께한 선후배들처럼 착하고 고운 마음을 지키는 사람들에게만 허락될 것임을.....

 

 

 

 

icoComment 댓글 2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