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조합원게시판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헬기 추락 사고

맞춤 | 2013.02.12 | 조회 1630

지난 2월9일 토요일 YTN촬영 헬기 추락 사고가 있었습니다.

정말 정말 다행으로 뭐라 말 할 수 없을 정도로 다행으로 다치지 않고
땅에 내려 앉을 수 있었습니다.
하늘이 도왔다는 말 밖에 할 수 가 없습니다.

 

혹 생각해 보셨습니까?
지상 1500ft에서 엔진이 멈춰 추락할 때의 그 상상할 수 도 없는 공포감.
생각 할 수록 아찔하고 타지 않은 저도 같이 그 생각을 하면 멍해집니다.

저의 일이기도 하니까요.

 

이 글을 읽는 조합원 여러분.

헬기 촬영 간단히 보아 주지 말아 주세요.

목숨을 담보로 영상취재를 한다는 점 알아 주세요.

목숨걸고 찍은 화면이 바로 헬기 영상이란걸 알아 주세요.

 

촬영기자 시철우 조합원은 고향의 병원에서 진료중입니다.

 

화면이 있니 없니 보다 한 사람의 목숨이 더 소중한 환경이었으면 바랍니다.

icoComment 댓글 5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