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노조공지사항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모이자! 구본홍 저지 대장정 특별 공연!

YTN노동조합 | 2009.03.04 | 조회 3703
  언론노조는 오늘부터 언론악법 저지 100일 투쟁 대장정을 시작함과 동시에, 낙하산 저지 투쟁 대장정에도 함께 돌입합니다.

 언론노조는 3월 5일 저녁 7시 YTN 사옥 앞에서 “YTN 낙하산 구본홍 저지 대장정 특별 공연”을 개최합니다.

이 공연에는 가수 안치환, 노래를 찾는 사람들, 꽃다지, 나무자전거, 평화의나무 합창단, 국립오페라단원, 시민악대, 그리고 개그맨 노정렬 등이 함께 해 YTN 낙하산 반대 투쟁의 불씨를 다시 크게 되살릴 계획입니다.  

 언론노조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YTN뿐 아니라 OBS 낙하산 반대 투쟁을 위한 다양한 기획도 함께 진행할 것입니다.

#####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