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노조공지사항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즐겁고 힘찬 연대를 위해…내일 여의도로 갑니다 !

YTN노동조합 | 2012.05.03 | 조회 5005

 

 

   방송사 공동파업 연쇄 문화제

                            …전조합원 집결합시다 !

 

 

  우리와 함께 언론 장악 심판 투쟁을 하고 있는 각 언론사 동지들이 동참하는 다양한 연대의 장이 내일부터 다시 활짝 열립니다.

 

  YTN 조합원 여러분 !

 

  임단협 승리를 위한 우리의 8단계 파업 돌입에 앞서, 우리를 보고싶어하고 어깨 걸어야 할 이들이 기다리는 곳으로, 여의도로 갑시다 !

 

  굳게 손을 맞잡을 때에야 비로소, 함께 있어서 더욱 강하고 상식이 승리할 날이 다가옴을 느낄 수 있음을 잊지 맙시다.

 

  축제와 결의의 함성이 어우러지는 연대의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니 숙지하시고 다 함께 모입시다 !

 

 

5월 4일(금) 방송사 공동파업 문화제 ‘여의도의 눈물’

- 저녁 7시, 여의도공원

- 출연 : 신해철, 갤럭시익스프레스, 나꼼수, 도올 등

-> 저녁 6시 10분 회사 후문 앞 집결해 출발

(늦게 출발하시는 분들은 회사 앞 중앙차로나 회사 뒤편 HSBC 앞에서 여의도행 버스 이용해 현장에서 만나요)

 

 

5월 7일(월) 언론사 파업 관련 시국 미사

- 저녁 7시 30분, 여의도공원.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 주관

-> 저녁 6시 30분 회사 후문 앞 집결해 출발

(늦게 출발하시는 분들은 회사 앞 중앙차로나 회사 뒤편 HSBC 앞에서 여의도행 버스 이용해 현장에서 만나요)

- 앞서 저녁 6시, 한신대 교수 YTN 노조 격려 방문 (노조 사무실)

 

 

5월 8일(화) ‘MBC 파업 100일’ 문화제

- 저녁 7시 30분, 여의도공원

-> 저녁 6시 30분 회사 후문 앞 집결해 출발

(늦게 출발하시는 분들은 회사 앞 중앙차로나 회사 뒤편 HSBC 앞에서 여의도행 버스 이용해 현장에서 만나요)

 

 

 

5월 9일(수) ‘MBC 파업 100일’ 아나운서 직영 호프

- 저녁 6~12시, 홍대 클럽제스 http://clubjess.co.kr/xe

- 공연 : 바이바이배드맨, 톡식, 아나운서, 가리온, 일락, 리치킴 등

 

 

 

* 첨부 파일 : 문화제와 호프 포스터

 

 

               2012년 5월 3일

    전국언론노동조합 YTN 지부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