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노조공지사항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희망캠프 ‘북마켓’…책 기증받습니다

YTN노동조합 | 2012.05.24 | 조회 5456

 

     희망캠프 ‘북마켓’…책 기증받습니다

 

 

  5월 25일(금)~26일(토) 여의도공원에서 펼쳐지는 ‘공정언론을 위한 1박2일 국민희망캠프’ 행사의 하나로 26일(토) 11시부터 ‘북마켓’ 행사가 열립니다.

 

  조합원 여러분께서 각자 소장하고 계신 책을 기증받아 판매 수익금은 전액 언론 파업 기금으로 적립-사용할 예정입니다.

 

  신경민 전 앵커 등과 함께 하는 ‘북콘서트’, 시민들과 함께 책 읽기의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돼 있습니다.

 

  아래 관련 일정과 지침을 공지하니 조합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책 기증과 행사 동참 기대합니다.

 

 

  ☞ 언론 파업 기금 마련을 위한 ‘북마켓’ 도서 기증

 

@ 북마켓 행사 : 5월 26일(토) 오전 11시~

 

@ 북마켓 장소 : 여의도 희망캠프 YTN 상황실(천막) 앞

 

@ 책 기증 방법 :

 - 소장한 책 가운데 기증하고 싶은 도서를 추린다

(수량, 종류 무관. 자신의 이름과 책 읽은 소감을 짧게 적어넣어도 됩니다)

 

 - 희망캠프 촛불문화제 - 5월 25일(금) 오후 7시 여의도공원- 에 앞서 오후 1시 사내 1층에서 열리는 집회에 기증 도서를 가져온다

 

 - 집회 후 여의도 희망캠프로 함께 이동하여 YTN 상황실 천막 앞에 모은다

 

 - 상황실 앞 가판대에서 판매

(가판대는 YTN 별도 혹은 파업 사업장 종합 가판대가 마련될 수도 있습니다. 최종 결정 되는대로 재고지하겠습니다. 기증-판매도 하고, 동시에 YTN이나 다른 파업 사업장에서 내놓은 도서를 각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 도서를 기증하고 싶지만 수량이 많아 도움이 필요한 경우 노동조합 집행부에 알려주세요

 

@ 북콘서트 : 5월 26일(토) 오후 4시~

 * 노종면 전 노조위원장 특별강연 있습니다 ! 

 

           2012년 5월 24일

   전국언론노동조합 YTN 지부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