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노조공지사항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부당 징계와 소송의 칼부림을 이겨내겠습니다 !

YTN노동조합 | 2012.05.18 | 조회 5418

 

 

  조합원 여러분은 대오를 굳게 유지하십시오 !

 

 

  사측이 노동조합 집행부 전임자 세 명을 고소하고 인사위원회를 열겠다고 공지했습니다.

 

  정당한 쟁의 행위에 대해 ‘불법 파업’ 주장을 되풀이하고, 습관과도 같은 징계와 소송 수순을 반복하겠다고 밝힌 것입니다.

 

  구성원들의 고통을 헤아릴 생각도, 상식의 요구에 답할 의지도 없는 사측의 유일한 선택이란 늘 이런 것이었습니다.

 

  때문에, 노조 집행부가 예견했던 것이기도 합니다.

 

  집행부는 조합원 여러분께 여러 차례 약속드린 그대로, 우리의 떳떳한 외침에 대한 사측의 대응에 당당히 대처하고 조합원을 지키겠습니다.

 

  옳은 일을 이루는 과정에서 맞닥뜨릴 수 밖에 없는 도발이라면 더욱 당당히 견디고 이겨내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은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서로에 대한 단단한 믿음 위에 대오를 굳게 유지하십시오 !

 

  상식을 지키는 방법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확인한 믿음과 원칙을 묵묵히 지키고 부당함에는 단호히 맞서는 것 뿐입니다.

 

  궁지에 몰려 초조해진 이들의 마지막 횡포이기에, 우리는 더욱 의연히 나아갈 수 있습니다.

 

  불법 사찰, 귄위도 정당성도 없는 힘에 기대 언론의 기본과 조직을 파괴한 이들이 혹독한 댓가를 치를 날이 눈 앞에 왔음을 한시도 잊지 마십시오 !

 

 

                              2012년 5월 18일

      전국언론노동조합 YTN 지부 창립 14주년일

 

                           노조위원장   김 종 욱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