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윤택남 앨범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5월의 풍경

월든 | 2009.05.06 | 조회 8423
단체사진조승호 선배.jpg

'다크 나이트'의 조커 가면을 쓴 이 사람은 누구일까요?




단체사진IMG_8531.JPG

해직기자 6명 가운데 한 명인 조승호 선배입니다. 
상암동 월드컵 공원에서 열린 제9회 여성마라톤에서 YTN 달리는 사람들은  ]
10km에 도전했습니다, 이번에도 우리는 공정방송과 함께 달렸습니다.
선배는  이번에도 페이스 메이커를 자처하며 마지막 후배와 함께 피니시 라인을 통과했습니다.

단체사진IMG_8551.JPG

그리고 또 한 사람, 가족이 총 출동했습니다. 


아래로는 10km 첫 출전에 완주한 우리 가족들입니다.

단체사진IMG_8530.JPG

용량이 초과해 나머지 분들은 다시 올리겠습니다. 



 
icoComment 댓글 2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