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오늘의 사진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비대위 특보 4호]

마니아 편집팀 | 2012.02.08 | 조회 3064

01001.jpg

01002.jpg

그냥 떠나십시오! 등기 이사 임기가 얼마 안 남았습니다. 3월 20일인가요? YTN에도 이제 봄날이 오는가 봅니다. 미련이 남으시지요. 그렇지만 아무리 원해도 되지 않는 게 있습니다. 3년 전 임명될 때 당신에게 우호적이었던 정치적인 환경도 크게 달라졌습니다. 하물며 조직원 90% 가까이가 당신이 YTN에 계속 남는 것을 바라지 않는다면야 더 머뭇거릴 이유가 없지 않습니까? YTN도 이제는 사장다운 사장을 만날 때가 됐습니다. YTN은 더 이상 잠깐이라도 마주치면 우두망찰(*편집자주: 정신이 얼떨떨하여 어찌할 바를 모르는 모양)해 외면하게 되는 그런 사장을 원하지 않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라도 만나면 반갑게 인사하고 격려 받으면 힘이 나는 그런 사장을 원합니다. 시각이 다르더라도, 소신이 다르더라도, 사원을 사랑하고 아끼는 사장을 바랍니다. 당신은 지난 3년이 순식간에 흘러갔다고 느끼실 겁니다. 하지만, 동료 6명이 풍찬노숙하는 것을 지켜본 YTN 사우들에겐 너무도 긴 시간이었습니다. YTN은 너무나 고단했습니다. 돌이켜보면 눈물만 흐릅니다. YTN 사우들에게 배석규 사장 재임 3년은 창사 이래 가장 추운 겨울이었습니다. 100만 명이 시청했다는 <뉴스타파> 보셨나요? 변변한 장비도 없이 해직된 선배들을 중심으로 만든 뉴스가 큰 환호를 받고 있습니다. 왜 그들이 YTN 밖에서 뛰어야하나요? 누가 돌아오는 것을 막고 있습니까? 이제 길에서 비켜주시고 저희에게 맡겨 주십시오. YTN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 비대위 특보 4호 'D-40, 배석규 사장에게 보내는 공개 편지' 중 일부 (첨부 파일 가운데 아래한글 파일을 받으시면 '비대위특보 4호'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