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노조공지사항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YTN 제11대 노동조합 보궐 집행부 선거 결과 공고-선관위

YTN노동조합 | 2013.07.26 | 조회 7379

 

 

<개표 결과>

* 투표율 : 74.2%

 - 총유권자 : 356명

 - 총투표자 : 264명

 

* 득표율 : 96.6%

 - 찬성 :       255표

 - 반대 :           8표

 - 무효/기권 : 1표

 

* 이에 따라 YTN 제11대 노동조합 보궐 집행부 노조위원장과 사무국장에 권영희, 이성호 후보가 각각 당선됐음을 확인합니다.

 

 

<이의 제기>

  선거 결과에 대한 이의 제기 기간은 7월 31일(수)까지입니다. 이의가 있으신 분은 선거관리위원회 (02)398-8185~7 또는 박진수 선거관리위원장에게 알려 주십시오.

 

 

<선거관리위원장이 올리는 말씀>

 

  이번 선거의 선관위원장으로서, 회사와 노동조합의 미래를 위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신 조합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선관위원으로 수고해 주신 강영관, 권준기, 김지선, 박두만, 장명호, 조주현 조합원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이번 선거를 관리하고 지켜본 선관위원장으로서 몇 가지 소회 말씀드립니다.

 

  선거는 유권자의 소중한 자기 권리 행사이자 조합원으로서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정당한 의사 표현입니다.

 

  연수나 휴가, 와병, 공무상 어쩔 수 없는 사정 등으로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지 못한 분들께는, 오프라인 투표를 고수함으로써 기회 제공을 충분히 하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닷새라는 투표 기간에 충분히 투표할 수 있었음에도 투표권을 행사하지 않은 분들은 다시 한 번 회사와 노동조합의 미래를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사람의 수고와 노력으로 각종 협상 등을 통해 획득한 성과는 받으면서도 조합원의 기본 권리이자 의무를 외면한다면 조합의 정신과 배치되는 것입니다.

 

  모두가 큰 관심을 갖고 의견을 개진하는 임금 인상이나 근로 조건 개선 등의 각종 열매는, 그것을 앞에서 끌어갈 집행부에 대한 고민과 지원, 의견 표출이 없다면 그 누구에게도 돌아갈 수 없음을 냉정히 인식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본격 휴가철과 기타 사정에 따른 여러 조합원의 유고에도 불구하고 높은 투표-득표율로 선거가 마감된 데 대해 YTN 노동조합의 자부심을 거듭 확인합니다.

 

  새 집행부가 조합원 여러분과 회사의 어려운 문제들을 잘 풀어나갈 수 있도록, 이번 선거에서 보여주신 관심과 참여를 변함없이, 더욱 폭넓게 견지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고 굳게 믿습니다.

 

 

2013년 7월 26일

전국언론노동조합 YTN 지부 선거관리위원회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