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노조공지사항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노조-직능 3단체 연석회의 개최

YTN노동조합 | 2014.05.27 | 조회 2939

‘YTN 보도, 어디로 가고 있나?’

노조집행부 직능 3단체 연석회의 개최

 

 

세월호 참사 보도에 이어 최근 연이은 정치 관련 보도로 YTN의 공정성이 심하게 훼손되고 있습니다.

 

세월호 참사 초기 무분별한 정부 발표 받아쓰기로 무수한 오보를 양산했고, 제대로 된 원인 규명과 대안 제시에는 소홀했습니다.

 

지방선거를 앞둔 정치 관련 보도는 편파를 넘어 위험 수위를 오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측은 이에 대한 반성이나 대안을 내놓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니, 최근의 보도 행태가 잘못됐다는 사실 자체를 모르고 있습니다.

 

더 이상 지켜볼 수만은 없습니다.

 

YTN 노동조합과 기자협회, 카메라기자협회, 기술인 협회는 최근 YTN 보도를 진단하고,

대책을 논의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연석회의를 개최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 : 2014529(), 저녁 630

장소 : 6층 노동조합 사무실

 

 

2014527

전국언론노동조합 YTN 지부, YTN 기자협회,

YTN 카메라기자협회, YTN 방송기술인협회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