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노조공지사항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언론노조 제8대 위원장. 수석부위원장 당선인 결정 공고

YTN노동조합 | 2015.02.10 | 조회 2653


2015년 2월 9일(월), 어제 우리 노동조합이 속해 있는 전국언론노동조합 새 위원장이 탄생했습니다.


MBC PD 수첩으로 잘 알려진 김환균 후보와 우리 YTN의 해직 사태를 오랜 기간 취재, 보도했던 한겨레 김동훈 후보가

신임 언론노조 위원장과 수석 부위원장으로 당선됐습니다.


김환균 위원장과 김동훈 부위원장은 취임 일성으로 언론인 해직사태의 해결을 강조했습니다.


언론노조 차원의 올해 주력 사업 계획에도  해직 언론인 문제 해결을 우선 순위에 올렸습니다.


언론노조 신임 지도부의 탄생을 축하하면서 우리 YTN의 해직사태 해소를 위해 더욱 똘똘 뭉쳐 나갑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된 기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언론노조 8대 위원장에 김환균, 수석부위원장에 김동훈

http://bit.ly/1vfbg8Z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