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노조공지사항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내일 만나러 갑니다 ! 함께 걷겠습니다 !

YTN노동조합 | 2013.06.14 | 조회 4698

 

국토순례 ‘1차 격려방문단’, 내일 광주에서 순례단과 동행

 

 

  5년 고통의 세월도 견뎌내고 국토를 대장정하고 있는 해직 동료들 !

 

  내일 선후배 조합원들이 만나러 갑니다 !

 

  국토순례 ‘1차 격려방문단’ 14명이 내일, 6월 15일(토) ‘빛고을’ 광주로 갑니다.

 

  오후 3시 10분경 광주역에서 만나, 민주화의 성지 ‘국립 5.18 민주묘지’까지 함께 땀 흘리며 행진하고 참배할 예정입니다.

 

  이후 저녁 상에 둘러앉아 격려와 새로운 각오로 그 동안의 피로를 조금이나마 나눠 가져오겠습니다.

 

  또, 조합원 여러분 성원의 마음을 듬뿍 담아 가져가겠습니다.

 

 

6월 22일(토) 경남 밀양으로 달려갈 ‘2차 격려방문단’ 신청받습니다 !

 

  22일(토) 밀양에서 순례단과 동행할 2차 방문단 모집합니다.

 

  순례 2주차 막바지이고 하루 순례 거리가 상당한 날이라, 많은 조합원의 격려가 필요하고 현장 방문이 무엇보다 큰 힘이 됩니다 !

 

  아래 일정 참고하시어 적극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 국토순례 ‘2차 격려방문’ 일정 -

 

[방문단-순례단 일정]

- 낮 시간 밀양역 도착 예정으로 서울역 KTX 출발 (2시간 30분 소요)

- 밀양역 출발해 2km 정도 도보하다, 밀양역 방향으로 도보 진행하던 순례단과 합류해 밀양역 등으로 동행 순례 후 저녁 식사

* 세부 일정은 현장 상황 따라 변동 가능성 있으므로 정확한 시각, 지점 등 추후 재공지 예정

 

[방문단 신청 필수사항]

1. 신청 기간 : 6월 14일(금) ~ 18일(화) 12:00

2. 신청 창구 : 김종욱 노조위원장 (010-5670-5944). 문자, 통화, 카톡 등 모든 형태 신청 가능. 시간대 관계 없이 신청 가능

3. 신청 내용

(1) 단체 예매 출발 또는 개별 출발 여부

(2) 당일 귀경 또는 1박 여부

(3) 당일 귀경시 단체 예매 귀경 또는 개별 귀경 여부

(4) 조합원 본인과 가족 외에 외부인 동행 여부

4. 참가 비용

(1) 밀양행 열차 단체 예매 출발 : 노조가 부담 (개별 출발은 개인 부담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2) 귀경 열차 비용 : 단체 예매 귀경 또는 개별 귀경 여부 무관하게 개인 부담 (‘자원 격려방문’ 취지에 따른 것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1차 격려방문단도 동일 원칙 적용했음). 단체 귀경 열차 예매는 노조위원장이 일괄 진행

 

  조합원 여러분의 격려와 동참만이, 5년의 고통과 천리 길의 고단함을 이겨내는 가장 큰 힘임을 늘 기억해 주십시오 !!!

 

 

    2013년 6월 14일

전국언론노동조합 YTN 지부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