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노조공지사항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해직자 국토순례 격려방문 신청 접수…오늘(화) 14시까지

YTN노동조합 | 2013.06.10 | 조회 4395

 

<공지>해직동료들의 전국도보순례에

격려방문 원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해직 5년을 걷는다> 공정방송을 위한 국토순례’에 나선 YTN 해직 동료들이 궃은 날씨 속에서도 이틀째 강행군하고 있습니다.

 

 어제 20여 km 코스 도보를 무사히 완주했고, 분당과 동탄, 평택, 아산, 온양을 거쳐 이번 주 토요일 '빛고을' 광주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잠깐이라도 순례단과 동행하며 응원하고 싶다는 여러 조합원들의 의견에 따라 노조는 주말 격려방문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격려방문은 6월15일(토)와 6월22일(토) 진행합니다.

 

 1차로 이번 주 토요일인 15일(토) 광주 격려방문 신청을 아래와 같이 받고 있으니, 오늘(화) 오후 2시까지 김종욱 위원장(010-5670-5944)로 연락주십시오. (열차표 예매를 위해 반드시 접수 마감 시각을 지켜주시기 내일 바랍니다.)

 

 여러분의 다양한 응원이 큰 힘이 될 뿐더러, 특히 현장을 직접 찾아가 일부 구간이라도 함께 한다면 한여름 단비보다 더한 격려가 될 것입니다 !!!

 

 

전국도보순례 응원단 출발 일시와 방법

 

출발-도착 : 6월15일() 12 서울역 KTX 출발 ~ 오후 3시 12분 광주역 도착

열차표는 노조에서 사전 예매 / 비용도 노조 부담)

 

일정 : 3 12분 광주역에서 순례단과 합류 후 '국립 5.18 민주묘지'까지 3~4km 동행 도보(1시간여 소요 예상) ~ 순례단과 저녁식사

 

상경 : 당일 상경을 원칙으로 하되, 상경 시각과 1박 여부는 각자 선택

 - 신청 마감 후, 격려방문단에 상경 열차 시각표 정보 제공 예정

  : 시각표 보고 원하는 열차 선택해 노조위원장에게 알려주시면 노조에서 예매 (1박 하실 분도 노조위원장에게 통보해 주세요)

 - 단, 상경 열차 비용은 '자원 격려방문'의 취지를 살리고자 개인 부담키로 했으니 양해 바랍니다. (노조위원장에게 영수증과 함께 후불 납부 요망)

 

 

* 2차 격려방문 : 6월22일(토)는 밀양역에서 합류 예정

(오전 10:40 서울역 출발 ~ 13:07 밀양역 도착 예정 -> 추후 상세 공지 예정)

 

 

 순례단의 무사 귀환을 다 함께 기원하며, 많은 조합원들이 대장정에 동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3611

전국언론노동조합 YTN 지부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