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이주의 피켓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3월 첫째 주] 우아한 공정방송

마니아 편집팀2 | 2009.03.25 | 조회 8932

20090226_01.jpg
 

3월 첫 주의 릴레이 피켓은,

뉴스그래픽팀에서 근무하는 윤미 조합원이 선정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그리고 강렬한 메시지와 구도, 또 아이디어 등이 뛰어난 수작입니다!

촬영 장소는 회사 후문 모 샌드위치 가게라고 하는군요.

자 이리하여 저희 조합원들의 추천 수는 무려 한 명!

한 명입니다.

네, 아직 베타 테스트 기간이라 외부 방문은 없지만, 이런 식으로 추천을 받고 심평을 쓸 예정입니다!

도움을 주신 윤미 조합원에게 '매우 심심한' 감사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정 되신 분께는 소정의 상품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아차 아직 한 번도 발송을 안했군요)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