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팝업닫기

오늘의 대문

YTN마니아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배석규 신임/불신임 투표 공지

마니아 편집팀 | 2009.08.11 | 조회 5266

20090812_01.jpg

사장 직무대행을 맡고 있는 배석규 전무에 대해 신임/불신임을 묻는 조합원 투표가 모레까지 실시됩니다.

 

이번 투표의 실시 배경과 의미는 노조게시판과 메일센터에 올라있는 노조 성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YTN의 운명이 걸린 투표인 만큼 모든 조합원은 한 분도 빠짐없이 투표에 참여해 주십시오.

 

이번 투표는 온라인 투표를 원칙으로 하되, 사정상 온라인 투표가 여의치 않은 분들을 위해 기표소 투표를 병행합니다.

 

<투표 시간>

지금 ~ 모레(13일) 오후 6시까지

 

<투표 방법>

1. 이 공지 아랫부분에 첨부된 첨부파일(파일명: 온라인 투표용지)을 다운로드받아 일단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2. 파일을 열면 투표용지에 ‘신임’과 ‘불신임’ 기표란이 있는데 본인의 의사에 따라 해당하는 란에 ○표를 해주세요. (숫자 0, 알파벳 대문자 O, 소문자 o 모두 무방합니다)

3. 표시를 하지 않거나 중간선에 표시한 경우, 네모칸 밖에 표시한 경우 등은 무효표로 간주됩니다.

4. 기표된 투표용지를 다시 저장한 뒤 이메일에 첨부파일로 붙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저장 후 다시 열어 첨부 전에 반드시 기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보내주실 이메일 주소는 ytnunion@gmail.com 입니다.

   반드시 복사를 해서 사용하셔야 오타로 인한 발송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번 투표를 위해 별도로 만든 이메일 계정입니다.

 

<개표 방법>

1. 투표 시간이 끝나면 선관위원들이 모두 지켜보는 가운데 선관위원장이 메일들을 엽니다.

2. 첨부파일은 열지 않은 채 그대로 특정 폴더에 모두 모읍니다.

3. 첨부파일들이 모두 모아지면 조합원들의 메일 본문은 완전히 삭제합니다.

4. 폴더에 모아진 첨부파일들만 확인해 집계합니다.

5. 따라서 투표 참여자만 확인될 뿐 투표 내용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투표시 주의사항>

1. 이메일을 보내실 때 반드시 본인 실명으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발신인을 실명으로 하지 못할 시에는 메일 제목에 실명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닉네임으로 보내시면 투표자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본인 실명으로 보내셔도 투표 내용은 절대 비밀에 부쳐집니다)

2. 투표용지는 ‘아래 한글’ 파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혹시라도 ‘아래 한글’을 사용할 수 없거나 ‘아래 한글’ 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엔 선거관리위원회(구내 8185~7)로 연락해 주십시오.

    ‘MS워드’로 만들어진 투표용지를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3. 온라인 투표는 13일(목) 투표 마감시간(오후 6시) 전까지 보내주셔야 합니다.

   투표 마감시간 이후에 발송된 투표는 무효표로 처리됩니다.

 

※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사정상 온라인 투표가 여의치 않은 분들을 위해 기표소 투표를 병행합니다.

 

<투표 시간>

12일 오전 9시 ~ 오후 6시

13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투표 장소>

15층 공추위 사무실

 

<투표 방법>

1. 선거인 명단을 확인하신 후 명단 확인란에 서명해 주십시오.

2. 투표용지에는 신임과 불신임 기표란이 있습니다.

   본인의 의사에 따라 해당하는 기표란에 ○표를 해주시면 됩니다.

3. 표시를 하지 않거나 중간선에 표시한 경우, 네모칸 밖에 표시한 경우 등은 무효표로 간주됩니다.

 

  투표와 관련된 세부 사항이나 투표 요령 등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선거관리위원회(구내 8185~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09년 8월 11일

전국언론노조 YTN지부 선거관리위원회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